자주 묻는 질문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기타 문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접수된 문의는 보안솔루션 전문가가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S940, S950, LTO3 - 모바일,태블릿 보안장비-오작동 관련
A1. 센서와 제품, 거치대(메인장비)와 바닥의 부착면이 빈틈없이 제대로 부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거치대(메인장비)와 센서의 연결 부위가 헐겁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3. 마이크로 5핀 젠더를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제품에 연결된 젠더 부위가 헐겁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4. 케이블 부분이 늘어져 피복 안쪽의 선이 단선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Q스탑락 -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AOM 키로 열었는데도 작동되지 않을시에는 스탑락 개폐부위 아래쪽을 손으로 살짝 눌러주신후 키로 다시 여시면 해제가 가능합니다.
QS940, Zips 2.0 헤드폰 보안장비 - 오작동 관련
A1. 헤드폰 센서 고리 부분의 이상유무를 확인해 줍니다.(피복의 벗겨짐, 내부 선의 절단유무)
2. 메인 컨트롤러 부분이 이상없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줍니다.
3. 메인 컨트롤러와 센서의 연결 부위가 헐겁지 않은지 확인해 줍니다.
QS940 멀티포트 - 핸드폰이 충전이 되질 않습니다.
A4포트 컨트롤러 위치를 확인 후 컨트롤러 포트삽입 부분에 빨간색 LED가 점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ED가 점멸되어 있다면 컨트롤러 뒷편 전원 케이블이 220V전원에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QIR 2 Key - 알람 해제가 안됩니다.
AIR 2 Key는 IR 1 Key와 다르게 충전식으로 사용이 되기 때문에 IR키를 충전해야 합니다.
IR 2 Key는 시간이 경과하면 사용을 못하도록 2중보안 구조로 되어있어
매장별, 그룹별 별도 보안이 가능합니다.
12시간이 지나면 보안코드가 삭제되어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IR 스테이션을 이용하여
코드를 재 입력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Q카메라보안 - 카메라가 전원이 들어오질 않습니다.
A먼저 센서 부분에 자사에서 제공되는 배터리팩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배터리 팩이 삽입되어 있다면 카메라 거치대 정 중앙 부분에 빨간 LED가 점등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ED가 점등이 되어 있지 않다면 후면부에 있는 전원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Q인뷰제품 - 제품을 손으로 살짝만 건드려도 오작동이 납니다.
A제품과 센서의 부착 부위가 정확하게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착 부위는 도난 센서의 스위치가 눌리는 원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부착이 약하면
이 스위치가 제 역활을 못하므로 좀 더 단단히 부착해 주셔야합니다.
인뷰에서 제공되는 부착스티커로 부착해 주시면 좀더 효과적입니다.
TIP. 추운 겨울에는 양면테이프가 딱딱하게 굳어 있으므로 열을 가하여 부착하면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Q기본보안 - Zips 100 제품의 설치방법 및 작동 원리가 궁금합니다.
A설치는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본체 하단의 하얀색 실을 제거해 주시면 작동상태로 됩니다.
그다음 부착형 센서를 제품 뒷면쪽으로 부착을 해주신 후
본체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하단의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Q태블릿PC - S950 태블릿제품의 설치방법 및 작동 원리가 궁금합니다.
A설치는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본체 하단의 하얀색 실을 제거해 주시면 작동상태로 됩니다.
그다음 센서를 태블릿 뒷면 중앙쪽으로 부착을 해주신 후
본체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하단의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Q스마트폰 - S950 모바일제품의 설치방법 및 작동 원리가 궁금합니다.
A설치는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본체 하단의 하얀색 실을 제거해 주시면 작동상태로 됩니다.
그다음 센서를 모바일 뒷면 중앙쪽으로 부착을 해주신 후
본체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하단의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Q모바일 - 인뷰 S950 모바일 보안장치가 충전이 되질 않습니다.
A1. 전원 연결을 확인하세요.
- 보통 220v 콘센트가 빠져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 경우 전원과 상관없이 보안은 작동되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2. 모바일 퍽(원통형 스탠드) 밑면에 하얀색의 seal을 확인하세요.
- 새제품의 경우 이 seal을 제거해야만 작동이됩니다.
3. 해결이 안된다면 0502-576-0777로 문의주세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분께선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보안솔루션 전문가가 친절하고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am 09:00 ~ pm 18:00
토/일 공휴일 휴무